지니어스쩡님의 딸기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어스쩡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스쩡
리뷰41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5
요즘 딸기가 너무 달고 맛있더라구요
너무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다네요
야식으로 먹어도 살도 안찌고 얼굴도 안 부어서 너무 좋아요
#다이어트식 #야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어스쩡
리뷰414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