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통밀빵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통밀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15
통밀빵 사먹었어요. 통밀100프로 먹는게 좋은거 아시죠? 통밀빵에 요거트 발라 먹어도 맛있고 샌드위치해서 먹어도 맛나요.
#혈당관리식 #간식

1쪽 (레귤러)(26g)
67kcal
통밀빵
4.9(리뷰 41개)
·식단기록2천+0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1쪽 (레귤러)(26g)
67kcal
통밀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