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ll97님의 주먹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hall97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hall97
리뷰1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6
일본 오키나와에서 맛본 포크타마고오니기리, 새우가 들어 있어서 고소하고 감칠맛 나는 식감이었습니다. 한 입 먹을 때마다 재료의 신선함과 풍미가 느껴졌고, 간도 적당해 질리지 않고 계속 먹게 돼요. 포장도 깔끔하고 휴대하기 좋아서 여행 중 간편하게 즐기기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