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주먹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6
간단한 한끼로 좋은 주먹밥입니다. 밥에 김자반과 야채믹스 계란 프라이를 넣고 소금 참기름 넣어 동그랗게 만들어 먹었어요 아이들도 참 잘 먹는 메뉴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
커피맛
리뷰5034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