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56833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56833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56833
리뷰13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09.15
맛집으로 유명한 진주회관 콩국수를 먹었어요.
일반적인 콩국수와 약간 다르게 아주 곱게갈린 콩물이 꾸덕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냅니다. 면의 굵기나 익힘 정도도 적당하구요. 무엇보다 같이 먹는 저 김치가 완전 킥입니다. 달달하고 콩국수랑 찰떡이어서 김치만 두번 리필해서 같이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