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걷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하게걷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게걷
리뷰189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6
다시마 오래씻음 다시마진액이 빠진다고 해서 조금만 씻었는데 조금 짠듯한 맛도 나네요 암튼 다시마와 브로콜리 초고추장에 찍어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건강하게걷
리뷰1892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