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애터미 간고등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애터미 간고등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82
조회수 43 작성일자 25.12.17
선물 받은 안동 간고등어를 에프에 구워 먹었다
원산지 국산으로 짭잘하니 따로 간을 할 필요없다
흰밥에 고등어 바삭구우면 껍질도 빠삭빠삭해서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46kcal
애터미간고등어
4.8(리뷰 52개)
·식단기록2천+0
알수없음
리뷰182

1인분(100g)
246kcal
애터미간고등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