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13
시원한 콩국수 여름에 자주 먹었네요. 콩국 자체를 좋아하는 편인데 담백하고 고소해서 맛있답니다. 소금 조금 넣어 먹으면 딱이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