닝니이님의 TGI Friday 베이비백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닝니이님의 TGI Friday 베이비백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닝니이
리뷰43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7
점심으로 먹은 베이비 백립이예요 갈비에 붙은 고기가 부드럽고 겉에 바베큐 소스가 발려있는데 훈연향도 나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85kcal
TGI Friday베이비백립
4.8(리뷰 10개)
·식단기록16회0
닝니이
리뷰433

1인분(100g)
285kcal
TGI Friday베이비백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