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2.15
감바스는 올리브오일에 마늘 향이 진하게 배어 풍미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새우는 탱글하고 비린 맛 없이 깔끔했으며, 오일은 느끼하지 않고 고소해 빵을 찍어 먹기에도 잘 어울렸습니다. 간단하지만 깊은 맛이 있어 와인이나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69g)
230kcal
심플리쿡감바스 알 아히오
4.9(리뷰 36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