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684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684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684
리뷰75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7
짭짤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 있는 다시마입니다. 부드럽게 씹히고 국물 요리나 반찬에 담백하면서도 짭짤한 맛이 조화로운 다시마입니다. 씹을수록 감칠맛이 퍼져 밑반찬으로 깔끔하게 즐기기 좋아요.두루 잘 어울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