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1284388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1284388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1284388
리뷰741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7
마트 반찬코너에서 나물을 샀는데 맛이 괜찮네요..나물반찬 만들기 귀찮은데 이렇게 편하게 나오니..사먹을수밖에 없네요 비벼먹으니 꿀맛이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
지니1284388
리뷰741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