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리유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이리유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이리유
리뷰17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7
다시마와 배추쌈~
젓갈양념장에 쌈을 싸서 먹으니 밥 한 공기가 금새 없어지는듯 입맛 없을때는 쌈으로 한 끼 해결하는 것도 좋은방법이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이이리유
리뷰179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