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141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141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141
리뷰1308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7
잡곡밥을 하려면 옥수수 도 불리고 콩도불리고
현미도 불려야 되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번거로운데 한꺼번에 많이 해서 1인분씩 소분해서 얼리고 해동해 먹습니다.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