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급자족님의 롯데 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자급자족님의 롯데 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급자족
리뷰347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17
크리스탈샘물 입니다. 정수된물이라 맛은 깔끔합니다.
식수로 매우 좋네요~ 상온에 두어도 맛이 시원해요~
약수터에서 떠온 물보다 목넘김이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잔(30,000ml)
0kcal
롯데물
4.9(리뷰 45개)
·식단기록1.1만+0
자급자족
리뷰347

1잔(30,000ml)
0kcal
롯데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