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182880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182880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182880
리뷰73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2.18
딸기가 아직 비싸긴 해도 달아요. 설향도 달고 품종 아닌 것들도 달고. 그냥 쌩으로 먹는 게 가장 맛있네요. 겨울이 왔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182880
리뷰73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