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0.13
성분도 괜찮고 맛도 좋은 편이어서 집에 늘 구비해 두는 제품입니다. 파스타 해 먹을 때도 넣고 샌드위치도 넣어 먹구요. 크림 리조또 해 먹을 때도 좋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75kcal
데체코바질페스토
4.8(리뷰 52개)
·식단기록1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