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유리5013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주유리5013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주유리5013
리뷰31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9
언제나 맛있는 호박고구마
고구마는 겨울간식이죠 간단하게쪄서 냉동실넣어
생각날때마다꺼내먹어요
동치미랑같이먹으면 꿀맛이죠
#일반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미주유리5013
리뷰316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