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20
출출해서 간식으로 먹을 걸 찾다가 고구마가 있어서 삶아 먹었습니다.
수분이 많고 달달한 물고구마라 퍽퍽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안녕22
리뷰588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