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루리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둘루루리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둘루루리
리뷰26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0
쫄깃하고 건강에 좋은 다시마에요 밑반찬으로도 먹기 좋아요 식감도 좋아서 계속 먹게되는 마성의 다시마에요 다이어트할때도 좋아여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둘루루리
리뷰267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