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마을님의 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보라마을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보라마을
리뷰12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0
고구마가 아주달고 맛있네요
겨울 양식으로 딱이지않나요
저녁은 과하지않게
심플하게
고구마는 쪄서 먹는게
당분이 군고구마보다
적다고해서~~~^
#일반식 #저녁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보라마을
리뷰122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