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가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고가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고가
리뷰62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20
다시마와 배추 쌈입니다
살짝 데친 배추쌈도 매력있지만.. 다시마쌈은 언제나 좋아요! 멸치 액젓에 고춧가루, 마늘 넣어 쌈싸먹음 끝이죠! 굿입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고고가
리뷰624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