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다시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1
마른 다시마는 육수 우려내는데 사용하지만 물 다시마는 채썰어 무침으로 해 먹거나 쌈으로 먹는것이 제일 간편하다. 양념장에 찍어 먹기도 한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지니5553287
리뷰1155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