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1
다시마는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며, 바다의 감칠맛이 은은하게 퍼진다. 국물이나 무침, 조림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면 깊은 맛을 더해주고, 요오드와 식이섬유가 풍부해 건강과 장 기능에도 도움 되는 해조류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