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mkawaii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iamkawaii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iamkawaii
리뷰9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1
편의점 도시락 중 제일 맛있는 나물비빔밥. 밥도 넉넉하게 들어있고 고추장은 조금만 넣어도 간은 맞는듯~ 간단하고 맛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
iamkawaii
리뷰98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