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찐찐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정찐찐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찐찐
리뷰36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15
아침먹고 오후에 나가기 전에 먹은 바나나.
바나나는 저칼로리 과일이다. 특이하게 탄수화물이 주성분이라 먹으면 든든하다. 운동전.후에 먹으면 좋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정찐찐
리뷰363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