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포켓도시락 삼색나물잡곡밥날치알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포켓도시락 삼색나물잡곡밥날치알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13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2
날치알 식감이 톡톡 씹히는 게 맛있습니다 담백하면서도 소스랑 같이 먹음 맛있습니다 나물이 들어있는 밥도 조합이 굿입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30g)
210kcal
포켓도시락삼색나물잡곡밥날치알스테이크
5.0(리뷰 2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