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2
각종 나물이 들어간 비빔밥을 먹었는데 소화도 잘 되고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
나물에도 간이 되어 있어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
bboya
리뷰4237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