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92927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92927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92927
리뷰189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3
다시마 위에다 초장 뿌려 먹었어요 다시마가 커서 잘라먹었고 초장이 달아서 다시마와 먹기에 잘 어울렸어요 맛있고 좋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지니5492927
리뷰189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