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케인이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브케인이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브케인이
리뷰26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3
생 고구마를 다듬어냄비에 물을 삶아서 삶았다 김이 무럭 무럭 나 맛있게 보였다 접시에 담아 호호 거리며 딸이랑 먹어니 정말 맛있었다 김치하구 같이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브케인이
리뷰266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