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0857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0857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0857
리뷰12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3
간식으로 안면도 호박 고구마 쪄서 먹었네요. 퍽퍽하지 않고 물기도 적당해서 먹기 좋았어요. 당도도 지금 젤 달달하니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지니5540857
리뷰128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