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지안맘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정수기지안맘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수기지안맘
리뷰409
조회수 21 작성일자 25.09.17
덜 익은 바나나라 당도가 덜해서 좋네요.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 다이어트와 나트륨 배출에 도움이 되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정수기지안맘
리뷰409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