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755님의 So good 두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8755님의 So good 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755
리뷰30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16
오늘은 좀 간단하게 배가 고파서 아침부터 두유를 한 잔 먹고 갔는데 나름 이렇게 두유 한 잔 먹고 가는 게 든든하답니다 이걸로 저녁으로 먹어도 다이어트 도움도 되고 나랑 든든해요. 이게 적으면 2개씩 먹으면 되죠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4.8(리뷰 61개)
·식단기록1.6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