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1360님의 나물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1360님의 나물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1360
리뷰644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24
나물 세가지 준비 해서 나물 볶음밥 해
먹었다
고사리 토란 참나물
고사리랑 토란은 집에서 키운것이고 참나물만
새로 사서 준비 했다
말려서 준비 해둔 고사리. 토란은 씹는 식감이
좋다
쓱쓱 비벼서 맛있게 먹기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872kcal
나물볶음밥
4.8(리뷰 3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