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라이드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델라이드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델라이드
리뷰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4
맛은 굿. 식감은 뜨거울때 달달하고 식으면 쫄깃해져요. 고구마 낭비 없이 먹어요. 통으로 해 놓으니 애들도 먹지 않고 한데 썰어 올리브 조금 뿌리고 해서 먹누니 좋아요
애들 간식으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