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시도로시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로시도로시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4
저녁 간식으로 고구마 삶아서 먹었어요~~
밤고구마라서 색도 노랗고 담백해서 우유랑 같이 먹으니 더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