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9480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9480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9480
리뷰68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4
회사 에서 점심 에 다시마 가 반찬으로 나왔어요
원래는 다시마쌈 안좋아했었는데 요새는 좋더라구요
오늘 다시마는 유난히 더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지니5429480
리뷰682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