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다시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5
김치죽을 끓일때 국물로 낼려고 넣은 다시마가루입니다
다시마는 가루로 만들기가 정말 어려운데 이제품을 이용한뒤로 너무나 편해젔습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댕댕맘님
리뷰4374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