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25
고구마~~♡
고구마 하면 호박고구마.정말 색감도 먹음직스럽고 맛 또한 좋습니다. 어릴적 밤고구마 물고구마에 김치. 동치미랑 먹던기억이 나네요.ㅎ
#일반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