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작쿵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납작쿵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납작쿵
리뷰35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5
요새 자주 보이는 설향 딸기 입니다
세일에서 팔고 있길래 사왔는데 그래도 비싸기는 하네요 맛은 새콤하고 달달합니다 크기도 커서 먹기 좋아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납작쿵
리뷰351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