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25
다시마와 양배추 쌈
바다향이 나는 다시마는 꼬들꼬들했고
양배추는 적당하게 삶아서 조금 아삭한 느낌도 났어요
쌈위에 밥 한술 양념장 올리고 먹으니
다른 반찬 부럽지 않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벽산
리뷰1795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