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0.17
다시마는 육수 낼때 자주 사용합니다
다시마의 끈적이는 성분이 콜레스테롤과 염분 배출에도 좋다고 합니다
볶아서 먹기도 하는데요 식이섬유가 많아 장건강에도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오와둥둥
리뷰1746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