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정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정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정
리뷰81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17
쌈다시마입니다
소금을 깨끗히 씻어서 적당크기로 자릅니다
끓는 물에 몇초만 데쳐요
초고추장에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건강에도 좋고 화장실도 잘 가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미니정
리뷰813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