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So good 두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So good 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458
조회수 20 작성일자 25.09.17
<베지밀 고단백 초코 두유>
달달한 초코맛 사봤는데 일반 플레인한 두유먹다 먹으니 잘 넘어가고 훨씬 맛있네요ㅎㅎ 저당이고 영양분 골고루 들어있어서 밥맛없을때 딱인거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4.8(리뷰 61개)
·식단기록1.6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