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와의행복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와의행복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와의행복
리뷰410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6
성탄절 저녁식사로 한돈 돼지고기 모듬~
구이 먹었어요. 일단 고기가 맛있어요.
상차림이나 밑반찬도 괜찮구요~
삼겹살 가브리살 목살 항정살 껍데기 모듬~
조금씩 맛봤는데 삼겹살과 껍데기가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