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이얌이님의 주먹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얌이얌이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얌이얌이
리뷰48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17
사이드로 항상 시켜먹게되는 주먹밥!! 장갑껴서 손으로 동그랗게 만들어 먹으면 한입 거리로 좋더라구요. 김가루때문에 짭잘하니 식욕을 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
얌이얌이
리뷰489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