륜현짱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륜현짱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륜현짱
리뷰1098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26
달콤하면서 부드러은맛이 좋아어자주먹고 있어요 ㅋㅋ 살이 안찐것같아요 제 사견입니다 저는 그리ㅢ요 자주먹거든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
륜현짱
리뷰1098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