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즈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즈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즈
리뷰170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7
고구마 한박스를 사놔서 드디어 첫개시입니다~~
에어프라이에 돌렸구 항상 바로돌리는데 오늘 물을 좀 넣고 돌려봤어요 확실히 좀 더 부드럽게 삶은것처럼 그런 식감이되네요~~
#일반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민즈
리뷰170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