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하림 닭가슴살 오리지널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하림 닭가슴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27
삶은 닭가슴살에 상추, 깻잎넣고 참기름 두르고 저당비빔장소스 해서 비벼먹었어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아 기분좋게 먹었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10g)
125kcal
하림닭가슴살 오리지널
4.5(리뷰 15개)
·식단기록8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