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612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612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612
리뷰944
조회수 43 작성일자 25.12.27
조가 들어간 잡곡밥~
흰쌀보다 잡곡밥이 더 좋다.
아이들이 잡곡을 싫어해서 흰쌀밥을 먹는 편이지만ㅜㅠ
잘 불려서 꺼끄럽지도 않고 맛있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